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5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0
별생각없어? 귀찮아서 그냥 돌릴건데..
대표 사진
익인1
그닥?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찐친이어도 아무 생각 없음 ㄱㅊ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거 신경쓰는사란이 드물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상관 노노인데, 예의라고 듣긴 함
근데 이게 왜 예읭ㄹ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ㅋㅋㅋ 이게왜 예의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단톡방에 117명 초대해서 말하기 vs 한명한명 따로 갠톡에서 하기
이런 차이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의라 적어주는게 좋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써주는게 기분 좋긴 하더라
그래도 신경써준 거 같아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혀,,ㅋㅋㅋㅋㅋ 받기만 하면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별 생각없었는데 이름 써있는거 받았을땐 기분 좋긴했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내가 안 준사람 체크할 용도로 미리 적어두긴햇스.. 여러명이서 모이면 애들끼리 헷갈릴수도있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보이지도않아 다시 꺼내보지도않고 그자리에서 뜯고 다신 안보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ㅋㅋㅋ 사람이름 하나하나쓰는게 맞나싶어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ㅎㅎ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무도 신경안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봉투에 적어주지 않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둘 다 받어보ㅓㅆ는데 있는게 기분좋았어
얼마 안 걸리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찐친은 무조건 이름하트 쓰고 편지까지 써서 줬어!ㅋㅋㅋ 회사 사람들도 누구부장님, 대리님 이케는 다 씀ㅋㅋ 그냥 나만의 마음이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난 청첩장 안에 이름 박아준다고 생각해서 미친건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름 써서 주는 게 좋긴하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도 이름 써주는게 예의 아닌가.. 만나기 전에 그거 쓰는데 얼마 안걸리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이름쓰고 줌! 친한사람들 한테는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친구사이에는 어떨지 잘 모르겠지만..회사에서 청첩장 2n장 받았는데 이름 안 써있던 적은 없었어...근데 개인적으로는 식 끝나고 버리긴 하니까 내 이름 적혀져 있으면 그거 또 색칠하거나 찢어서 버려야해서 다소 번거롭긴 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름 없으면 걍 전단지 돌리는 거 같은 느낌이라?
그래도 받는사람 이름 있으면 전단지는 아니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초대하는입장에서 성의같기는함
받는사람 기분이 달라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성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예의인줄은 몰랐네 난 상관없는데 쓰는게 나을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회사처럼 단체로 돌리는거 아니고 만나서 주는거면 이름 적어줬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이제까지 이름 써져있는걸로 받긴했어 ㅋㅋㅋ물론 친한 친구들!! 그거 아닌 지인들은 음....그냥 줘도 되지않으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딱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음 나도 이름 써져 있눈 것만 받아봄 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무생각없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써주면 기분 좋던데 챙김 받는 느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축의금에서 차이남 보통 이름적힌거면 친하다는 뜻이라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266 9:0148090 9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254 8:3438644 0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105 9:438828 0
야구 퓨처스에 헤드샷 나왔는데 턱 맞았대...59 12:2815049 0
KIA/알림/결과 🌙260622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투표 종료일까지 D-1!!!!!! 꼭 투표합시다!!!!!.. 39 0:00172 0
편의점에서 구르마 빌릴수 있나?
17:16 l 조회 1
키오스킨 진짜로 써본 익인들 잇니...
17:15 l 조회 2
남 인생에 충고랑 조언을 구분못하는 사람이 꽤 있는듯
17:15 l 조회 4
어느 이대남이 영포티에게 우문현답.jpg
17:15 l 조회 12
출퇴근 한시간 어때
17:15 l 조회 8
그냥 여행가는데 케이크 할까 말까?1
17:15 l 조회 5
익들아 회기역에서 사람 많이 내리나? ㅜㅜ2
17:15 l 조회 7
온라인에서 유심사도 등록하려면 대리점 가야하지?
17:15 l 조회 2
삼전닉스 아니라 닉스삼전이라해..1
17:14 l 조회 21
일 개많이 주고 칼퇴하라고 하는데1
17:14 l 조회 9
친구의 친구랑 친해지기 힘든가..?1
17:14 l 조회 10
회사 남미새 동기가 회식 때 선배 남자 직원을 오빠라고 불렀거든1
17:14 l 조회 11
아니 경찰차면 아무데나 차 세워도 되는거임?4
17:14 l 조회 11
도쿄갔다가 500만원 씀3
17:14 l 조회 16
고환율 유지해서 수출잘된거로 성과급잔치해서 부동산올림1
17:14 l 조회 9
출산이 여자의 본능이라는 그들1
17:14 l 조회 17
카톡 사진 상대방이 보낸 거 저장하면5
17:14 l 조회 10
헤어졌다가 재회하는거 몸이 외로운거도 크다는거 진짜야..?
17:14 l 조회 10
가글하고 바닐라라떼 먹어봐
17:14 l 조회 15
여기에여 여기!!!!!!!
17:1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