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외모가 호감형이고 재밌고 센스 있는 사람은
날 힘들게 하더라고
외모가 아쉽고 재미 없고 센스 없는 사람은
안정감은 주는데 너무 재미가 없고...
하하 그동안 어떻게 연애 했는지 모르겠어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외모가 호감형이고 재밌고 센스 있는 사람은 날 힘들게 하더라고 외모가 아쉽고 재미 없고 센스 없는 사람은 안정감은 주는데 너무 재미가 없고... 하하 그동안 어떻게 연애 했는지 모르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