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직 일행 교행 중에 고민하고 있어ㅠㅠㅠ
하고싶은건 교행인데 이번 합격컷 미쳤더라고
하필 내가 지역도 대구라서 너무너무 높더라고?
일단 이번에 한능검1급 따놓았고 국어는 수능기준5등급?(근데 내가 최저러였는데 사탐이랑 영어로 맞출려고 했어서 국어는 걍 풀기만함.그리고 국어 자신없음..) 영어는 토익700대 수능3등급
그리고 내가 암기는 못하는편은 아닌것 같아 (아마..)
대학교는 지방사립대4년제 다니긴하는데 학점은 4점중반대
부모님이 지원은 다 해주신다고 했고 학원도 보내준다는데
독학은 에바겠지.. 인강공부하고 싶은데 내가 봐도 강제성이 있어야 공부를 하는편이라고 느껴져서..
이제 방학해서 직렬정하고 시작해야하는데 ㅠㅠㅠㅠㅠ
너무너무 고민돼

인스티즈앱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