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8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이 경우는 왜그런거임?
대표 사진
둥이1
내가 지금 그렇게 해서 결혼준비중인데
20~24 만나다 현실적인 벽때문에 헤어졌다 둘다 자리잡고 29살에 다시만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ㄷ 어쩌다가 재회한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질때도 우리가 나중에 만났더라면 정말 좋았을텐데 이런얘기도 하고 좋게 헤어졌는데
좀 살만해지니까 생각이 많이나더라고 그래서 내가 먼저 연락했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마음은 큰데 현실문제로 헤어졌던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음... 나는 많이 좋아했었고 상대는 마음이 식은상태+취업준비+개인가족상황
많이 겹쳐서 서로 놓아준 느낌이였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오잉 근데 오랜만에 만나니 다시 좋아졌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 주변에 있음. 그 지인 말로는 자기가 만나본 이성 중에 제일 좋았어서 다시 연락했다고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내 주변도 딱 이케이스엿어서 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ㅋㅋㅋㅋ 그 커플은 그렇게 결혼했듬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는 그랬는데 결국 다시 해여젔여 ㅋㅋㅋ내가 생각해도그렇고 주변에서도 너네는 진짜 잘 어울린다 너무 예쁘게 만난다 했던사이라 재회하면 잘 될줄알았는데 아니더라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떤 이유로 첫번째에 헤어졌고 어떤이유로 두번째에 헤어졌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일단 취업준비하면서 스트레스가 좀 쌓여있었고, 싸움을 해결하는 방식이 묘하게 안맞았어서 잘 안싸우지만 한번 싸울때의 타격이 좀 켰거든. 근데 이제 취업도 했고 안맞는것도 사실 누구나 그런걸로 싸우는 정도의 다름이었어서 잘해보면 좋겠다 싶었지 근데 다시 만나보니까 또 비슷한걸로 계속 다투게 됐고 결국 헤어졌다는건 인연이 아니었다는거였구나~~ 싶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둥이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인생 연애 중 처음으로 애인한테 반찬 만들어 줌
14:03 l 조회 7
본인표출다퉜는데 앞으로가 막막해 조언 부탁해😭
14:03 l 조회 7
본인표출내가 예민한거야?(마방글)
14:01 l 조회 19
사귄지 얼마 안됐는데 애인이 너무 좋아짐2
13:58 l 조회 27
20대 후반 첫연애인데
13:58 l 조회 6
애인도 이성 있는 술자리 안가면 2
13:55 l 조회 16
나이먹고 연애 꽤 하면서 이게 제일 달라진거 같음3
13:51 l 조회 43
24살인데 외박 못하는거 좀 슬프다ㅠ3
13:50 l 조회 30
한국에서 제일 유명한 보이그룹 막내 닮은 남자랑 친해졌는데 너무 맘이 아픔
13:50 l 조회 16
진도 끝까지 빨리 나가도 남자가 안질려하는?? 안식는 여자 특징 뭐인 것 같아?6
13:44 l 조회 62
남자가 여자 머리카락 만지는 거 플러팅임?3
13:44 l 조회 37
애인이 휴가를 미리 알수가 없는게 너무 스트레스임6
13:42 l 조회 37
어제 개잘생긴 남자 두 명이랑 같이 놀았다 ㅠㅋㅋㅋ1
13:41 l 조회 39
인생네컷 잘 나오는 곳이 어디야?3
13:40 l 조회 28
혹시 ESTP 회피형이야???3
13:35 l 조회 18
이거 정병같음?1
13:34 l 조회 18
30살에 차 사면 모아둔 돈 거의 다 쓰는건가??3
13:32 l 조회 54
이사람이다 라는 확신은 얼마나 내가 이사람을 위해 기꺼이 희생할 수 있는가 인듯?1
13:29 l 조회 21
헤어지고 좋은 사람으로 남고싶어서 하는 말들이 더 짜증남 3
13:29 l 조회 37
연락하던 사람있는데 애인있는 거 같?아?? 봐줄사람 2
13:22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