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지원한 곳에서 현재 재직 중이거나 다른 알바 하고 있냐고 물어보셨는데 지금은 백수라 하는 건 없어
근데 만약 여기 붙어도 알바 하나 더 구할 생각인데 이런 경우에 나중에 다른 알바 더 구할 예정이라고 말하는 게 맞을까? 아니면 그냥 현재는 없다고만 답하는 게 나을까..?
|
알바 지원한 곳에서 현재 재직 중이거나 다른 알바 하고 있냐고 물어보셨는데 지금은 백수라 하는 건 없어 근데 만약 여기 붙어도 알바 하나 더 구할 생각인데 이런 경우에 나중에 다른 알바 더 구할 예정이라고 말하는 게 맞을까? 아니면 그냥 현재는 없다고만 답하는 게 나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