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SSG이번에 쓱튜브보고 입덕한 대구 으쓱이인데...삼성팬 친구 겨우 설득해서 랜필 가고싶다고 했거든생일이라 오케해준대서 기왕이면 좋은 자리 가고싶어서7/5 하루만 선예매 2자리 빌려주실분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