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는 너무 싫어서 생각없음 3박5일이라 놀 수 있는 시간이 3일이라 투어 2개넣으면 자유시간 하루밖에 없어서 좀 촉박한데... 그래도 친구랑 가는거 아니고 엄마랑 가는거니까 투어를 2개 하는게 낫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