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40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SK네트웍스라고…. 그대의 자식인데 알고 계시나요 ㅠㅠ
대표 사진
개미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sk 스퀘어 vs 마이크론 머살까?ㅠㅠ 5
13:59 l 조회 44
sk없으면 솔탑이 젤 괜찮아?? 5
13:39 l 조회 170
다들 삼전 홀딩할거야?? 7
13:34 l 조회 468
스엑 털었다ㅋ 1
13:33 l 조회 42
하닉 40 6
13:30 l 조회 1342
삼전 지금 들어갈까1
13:29 l 조회 97
레버리지 넘 무서워야 1
13:27 l 조회 85
하닉 시총1위?!
13:20 l 조회 31
솔탑은 귀신같이 내가 사기만 하면 떨어지네1
13:17 l 조회 85
삼전 팔고 하닉가는거 어케생각해? 5
13:17 l 조회 587
삼전 35.5층인데3
13:12 l 조회 103
하닉 지금 과열인거야 아님 그냥 갈만 한거야?6
13:10 l 조회 1920
스엑 주주 어캄4
13:01 l 조회 162
하닉 290층에 재구매ㅎ
12:59 l 조회 70
현대차 좀 어케 해줘3
12:55 l 조회 96
하닉 그냥 사는게 후회 덜하긴하다2
12:52 l 조회 157
회장님,, 장남 하이닉스 말고 다른 자식들 좀 챙겨주세요…1
12:43 l 조회 50
국장의 왕이 바뀌었다...1
12:43 l 조회 156
하닉 300에 판다!! 하던 사람들아 모여봐5
12:40 l 조회 566
난 슨피 올해부터 모으기 시작했는데7
12:40 l 조회 14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