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41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지난주에 절반 팔고 오늘 다시 진입ㅎㅎ

월요일장 불안해서 팔았었는데

하닉을 못 믿는 내가 바보였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 미쳤네
16:37 l 조회 10
NASA 때매 나사 빠져버릴듯
16:25 l 조회 8
SK 스퀘어 오르는 속도 너무 빨라서 무서워1
16:25 l 조회 55
나 일하다가 지금스퀘어봄 뭔일있어? 지금사도됨?
16:24 l 조회 28
이제 삼닉이 아니라 닉스퀘어다
16:22 l 조회 30
가격이 확 뛰어버리니까 얼마에 주워야할지 감이 안옴
16:15 l 조회 19
닉스랑 스퀘어 중에 뭐 더 추천해2
16:07 l 조회 138
삼전기우 쏠쏠하다…3
16:03 l 조회 86
스퀘어 뭐야 언제 200 넘음
16:00 l 조회 28
하닉아 나한테 기회 한번만 주라6
15:54 l 조회 609
삼전기 230올때까지 숨참는다
15:54 l 조회 20
마이크론 살까 샌디살까2
15:36 l 조회 59
삼성전기 226에 들어감… 정병on2
15:35 l 조회 88
국내에서 운용하는 미국 etf 추천 좀 해주라!!2
15:17 l 조회 81
주식 단톡방 들어갔는데 뭔가 포모와서 나감2
15:03 l 조회 155
삼전 왜이렇게 못달려 바부야1
14:54 l 조회 115
하닉 199층 내릴까 3
14:52 l 조회 260
혹시 텔레그램방 같은데 들어간 익들도 있어? 16
14:18 l 조회 973
sk 스퀘어 vs 마이크론 머살까?ㅠㅠ 16
13:59 l 조회 1522
sk없으면 솔탑이 젤 괜찮아?? 9
13:39 l 조회 98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