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42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7

주식이나 투자가 아니라

아버지 교통사고, 어머니 암 진단 때문에 형편 좋지도 않은 온가족이 돈 모아서 겨우겨우 지내고 있거든.


급한 불부터 끄고 내 통장 잔고 확인해보니 싹다 긁어모아도 500이다. 하하하하.

나이 서른 중반인데..

결혼 해야겠다 생각이 크게 있는건 아닌데

뭔가 큰 흉 하나 생긴거 같고 그러네.

물론 우리가족 건강에 투자한게 아까운건 아니야. 근데 그냥 해결되고나니 내 상황에 현타온다.. 

원래 벌어놓았던 돈이 큰 돈이 아니었던것도 맞긴한데 휴 언제 다시 모으나 싶기도 하고. 바꾸고 싶던 차나 컴퓨터도 다시 몇년 모아야겠네. 하하하하..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위로, 응원 다 고마워! 요즘 이직도 준비중이라 기분이 더 싱숭생숭했는데 그래도 뭔가 기운난다 ㅋㅋ
다시 열심히 모아서 마음의 여유도 좀 찾아봐야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
ㄹㅇ건강이 재산이다ㅜ.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건강이 중요하지ㅜㅜㅜ고생많다 쓰나ㅜㅜ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힘들지 않앗으면ㅜㅠ 힘든날만큼 더 좋은날 오기를🍀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좋은날 올거야 힘내자!!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돈을 잃었다면 아주 작게 잃은거다
명예를 잃었다면 꽤 많이 잃은거다
건강을 잃었다면 모든걸 잃은거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그 돈이 없었다면 어땠을지 생각해보는 건 어때?
잃은 것보단 얻은 걸 먼저 생각하고 더 곱씹는 게 좋더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그 돈을 열심히 모았기 때문에 힘든 시기 돈으로 버텨낸 거라고 생각하자 고생했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고생많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아냐 부모님 케어 할 정도로 열심히 벌고 모았던 돈이잖아 고생했어 앞으로는 좋은 일 많을거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멋져. 그만큼 가치있는 일을 한거야!!! 전혀 흠 아니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벌어놨으니까 큰 고비 넘길 수 있었던거라고 생각하자. 진짜 건강이 최고야! 쓰니도 너무 스트레스 받으면서 몸상하지 말고 건강 챙겨!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허탈할만 하지 너무 고생했네... 그치만 쓸데없는 곳에 돈을 쓰거나 아예 날린 돈이 아니라 필요한 곳에 정말 잘 쓴것 같아 앞으로 모든 일이 잘 풀리길 바랄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그런거 대비하려고 돈 모으는거지 흉 아님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멋지다 나는 아직 취직도 못해서 알바로 살아가고 있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난 어리석게도 사기당해서 잃었었어 1억가까이 대출도 좀 있었어 7천정도
3년전쯤에 3년이 지난 지금은 그때보다 더열심히 일하고 급여도 그때보다 2배가까이 올렸어 일하는시간이 많지만 지난3년도 참힘들었지만 올해는 작지만 나에겐 어울리는차를 사려고 모으는중이야
그담엔 투자에대해 배워볼수있게 약간의 돈을 계속적으로 모아볼예정이야
내가 3년전에 그 빚에서 나올수있었던이유는 목표를 정해서 였던거 같아 지금은허탈한데 시간이 좀더 지나고 나면 뿌듯할꺼야
돈은 다시벌면 되는거야 너무 허탈해 하지마!!
힘내자!!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고생했어 그래도 그동안 노력해서 모은 돈이 있어서 부모님 건강에 쓸 수 있었던거잖아 앞으로 다시 모아가면 되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쓰니 덕분에 엄마아빠가 산거야
그것만큼 값진 게 어디 있겠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그간 모은 돈으로 급한 불끈게 대단한거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빚안낸거 어디임 기운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어차피 돈은 또 모을수있는거니깐 잘했더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들어갈 돈도 많았는데 빚만 없으면 됐지.. 고생 많았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가족들 건강에 쓸수 있던거라 다행이라고 생각해 돈은 앞으로 또 충분히 모을수 있어 진짜 잘했어 고생했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돈은 원래 그럴때 쓰라고 모으는거라.. 돈이 없었으면 급한불도 못끄는겨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ㅇㅇ 현타올수밖에없음 근데 뭐 어카냐 정신챙기고 사는수밖에 없더라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위로, 응원 다 고마워! 요즘 이직도 준비중이라 기분이 더 싱숭생숭했는데 그래도 뭔가 기운난다 ㅋㅋ
다시 열심히 모아서 마음의 여유도 좀 찾아봐야지!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친한 친구가 계속 인스타로 정치글 올림
21:46 l 조회 1
내 얘기 전한 친구 111222
21:46 l 조회 2
편의점에서 며칠 전에 젤리류 사먹고 그거 또 사려고 가니까 유통기한 지났더라고
21:46 l 조회 2
오늘 서울 날씨 어때?
21:46 l 조회 3
안경점에 렌즈 주문해놨고 아직 안들어왔는데 ㅜㅜ
21:46 l 조회 3
서양권에서 직장생활하는 애들아... 인종+성차별 유리천장 느껴?
21:45 l 조회 7
앗ㅅ 십 모르거 카톡사진 눌럿어
21:45 l 조회 10
1500만원정도 중고차 사려하는데 어떤 차 추천해???
21:45 l 조회 4
두근두근타운 다들 이번 전시회 물뿌리게 뽑았어?
21:45 l 조회 3
사촌이랑 안만난지 몇년 됐는데 연락 참아? 2
21:45 l 조회 13
사주 좀 믿는 이유 : 아빠 없는 거 맞춤3
21:45 l 조회 14
역전 재판재밋음???
21:44 l 조회 7
피부때문에 우울해..
21:44 l 조회 8
부자들은 주식 많이하고 많이벌것같은게 자식들한테 미리 공부시킬거같음3
21:44 l 조회 23
재선거 집회에서3
21:44 l 조회 12
중고딩 시험기간 언제끝나니? 1
21:44 l 조회 5
닭도리탕 먹어 말아?8
21:43 l 조회 14
주식 결과론이야?1
21:43 l 조회 21
야근 중인데 상사가 자기도 곧 갈거라고 가라 하면 갈거야?3
21:43 l 조회 13
서울익들은 ㄹㅇ로 참외씨 안먹어?6
21:43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