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직원들 사기 개판나서... 다 환호하는 분위기야
올 게 왔다 + 윗선 정신 좀 차려야 된다 이런거
한 3~4년 전부터 분위기 쭉 뒤숭숭했고 다들 회사에 정 떨어져서... 극소수 사측(?) 빼곤 다들 일도 설렁설렁 하고 사업부 간에 협력도 잘 안 됨
다시 1위 찬탈할 일은 냉정하게 없어보임...뭐 잠깐이야 되찾을 순 있어도 길게 보면 결국 하닉이 이제 쭉 1위할 거라고 봐 개발실 에이스 허리 인력 싹 다 하닉 갔음..ㅎ
얼렁 대학원 가고 업계 옮겨야겠다 오래 다닐 회사는 못 되는듯 분위기 개판이라

인스티즈앱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