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준비로 공백기가 길어서 겨우 들어온 회사거든 나 받아준 곳은 여기밖에 없었어 암튼 그래서 감사한 마음으로 아무리 그지같고 야근 많고 주말 출근해도 그러려니 했는데 너무 힘들다 1년은 버티는게 낫겠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