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4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
시험 준비로 공백기가 길어서 겨우 들어온 회사거든 나 받아준 곳은 여기밖에 없었어 암튼 그래서 감사한 마음으로 아무리 그지같고 야근 많고 주말 출근해도 그러려니 했는데 너무 힘들다 1년은 버티는게 낫겠지ㅠ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너무힘들어서 내가 먼저 죽거나 저 사람죽이고 빵가겠다는 마음까지 아니면 1년 버티고 퇴직금받고 이직하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어떻게든 버틴다ㅠㅠ 고마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람이 힘들게하면 그냥 속으로 니가 그러니깐 그따구로사는거지 오늘 퇴근하다가 자빠져서 병원이 1억나와라! 하고 외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윗댓마인드여서 퇴사질럿음 ..진짜 못버티면 내가 죽을것같아서 퇴사지르게됨 .......... 그게아니면 버텨지드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퇴직금 받으면 금융치료된다!! 1년만 버티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년 채우면 좋긴 한데 건강이랑 멘탈까지 갈아 넣으면서 버틸 필요는 없는 것 같아. 일단 다니면서 이직 알아보는 게 제일 현실적이지 않을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1년 안채운거 너무 후회중이라 다시 들어가면 죽이되든 밥이되든 어떻게든 1년은 채우고 나올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야근 많고 주말출근이면 진짜 힘들텐데 나라면 죽도록 힘들면 퇴사할듯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드가 껍질이 까지는데 재신청 할말
16:47 l 조회 1
원데이 아큐브 오아시스 난시용 쓰는 익 있어?
16:47 l 조회 1
친구가 어머니가 보내주신 반찬 너무 많다고 나눠줬는데
16:47 l 조회 3
남자 장례식장갈때 검은색 네타이 없으면 정장 안에 흰셔츠 안 입는게 나아?
16:47 l 조회 5
인티에 글 올렸는데
16:47 l 조회 5
선정 요청드렸는데 다 씹는건 뭐 어쩌라는거
16:46 l 조회 10
”주영"이라는 이름은 중성적이야?7
16:45 l 조회 30
알바 가기 1시간 전
16:45 l 조회 10
솔직히 한국은 살기 좋은 나라다 아니다4
16:45 l 조회 17
모르는 사람이 칭찬하면 어때? 4
16:45 l 조회 13
유료폰트 구매해서 쓰는 익들아6
16:44 l 조회 13
햄버거 냉장보관 며칠까지 가능해?4
16:44 l 조회 9
sk 스퀘어 산 주주들 들아와봐4
16:44 l 조회 36
병원 종사하는 익들 있음?1
16:44 l 조회 8
테일즈런너 브라운박사 퀴즈 혹시 언제까지야?
16:44 l 조회 6
저번주에 1주 샀는데 젤 고점일때 사버렼ㅅ어ㅠㅋㅋㅋㅋㅋㅋㅋ
16:44 l 조회 17
나 원래 바닐라라떼 매일 먹었는데 당뇨 걸릴까봐 끊음 2
16:44 l 조회 16
가족이랑 같은 회사 다니는데 뒤에서 나 까내리고있는거 알면 어떻게 할거니
16:44 l 조회 7
페라가모 볼링백 산다 vs참는다8
16:44 l 조회 18
헐 비오는지 궁금해서 기상레이더 버ㅏㅆ는데1
16:4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