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가 마운자로 왜 맞으려고 하냐해서체지방률이 높고 최근 살이 너무 쪄서요 그러니까빼야될 사람들은 안오고 다 필요없는 사람들만 온대이런얘기 왜 하는거?난 체지방률 35%라 비만 맞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