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4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3
의사가 마운자로 왜 맞으려고 하냐해서
체지방률이 높고 최근 살이 너무 쪄서요 그러니까
빼야될 사람들은 안오고 다 필요없는 사람들만 온대
이런얘기 왜 하는거?
난 체지방률 35%라 비만 맞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찐 고도를 찾는 의사아닐까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너보기앤 날씬한가보다ㅜㅠ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인바디 재는거 앞쪽에 거울이 있었는데 간호사랑 한거울에 있는데 내가 등치 2배였음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처방 받고싶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의사가 보기엔 마운자로 맞을 만한 사이즈가 아닌갑지 그러려니해 나도 bmi낮다고 처방 안 해준다고 했는데 결국 받아왔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그런 말 들어보고싶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안쪄보이겠지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의사가 내 인바디 보면서 얘기했기땜 그건 아님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애초 근데 마운자로가 살보다 당뇨 이쪽 아냐?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너 스펙뭔데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165 64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의사가 그런말 할만하네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bmi는 정상도 아닌상태인데?
24면 과체중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과체중이잖어 ㅋㅋㅋ
의사는 고도비만을 찾는거임 약 없이는 체중조절 불가한 사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그렇게 말할만한 스펙이긴하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의사는 165에 80-100키로인 사람 찾는거임ㅋㅋ 원래 마운자로가 그럼 목적으로 나온거고ㅋㅋ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키빼몸 110~115가 맞을까 고민하는 애들도 많던데 나정도면 걍 패스아님?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일반인인데 두새자리 왔다갔다 해야지 나는 쓰니한 70되나 했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165 64면 주사맞을만큼이 아니긴한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주사맞을정돈아녀 60대도 의지로 못뺄정도면 끊으면 요요 오지겠는데 유지가 젤어려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키빼몸 110-115애들이 마운자로 타령하는건 정신병이라 병원가야하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의사가 그렇게 말 할만 하네 ㅋㅋㅋㅋㅋ
너정도면 정상임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나라에선 정상아님 과체중이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걍 5mg 첨부터 꽂 ㄱㄱ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너같은애들 보통 맞다가 췌장염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165에 64면 ㄹㅇ 맞을 몸무게 아니긴 하네 ㅋㅋㅜ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그럼 의사가 보고 말랐다 싶거나 과체중이 아니면 처방을 안해줘~?
잘 몰라서 궁금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마운자로 원래 처방 원칙이
1) bmi 30이상인 사람
2) bmi 27이상이면서 성인병 고위험군인 사람
밖에 없음 이외 당뇨로 급여 대상인 사람들도 치료제로 종종 받아가고 너는 자로 할 대상까지는 원칙적으론 아니긴함
진짜 나같은 고도가 가면 걍 재고따지지도 않고 바로 해주더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의사가 그렇다는데도 겁나 고집부리네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222 ㅋㅋㅋㅋㅋㅋㅋ 걍 아무나 다 처방해줘버리는 그런병원가서 맞아 그럼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걍 과체중이니까 의사가 그런말을한거구만 뭘;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165에 64면.... 안맞아도 되니까 그렇지...... ㅠㅠ 의사가 양심있고만...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벌레 떨어지는 소린지 전등으로 날아드는 소린지 무튼 집 나가고싶음
23:05 l 조회 1
LCK 미포 진짜 잘나왔다
23:05 l 조회 2
우리집에 정신병자 2명 사는데 나 위로 좀 해주라
23:04 l 조회 6
젤네일하면 손톱 교정 돼??
23:04 l 조회 4
무신사 막차 장바구니 살말🫪🫪🫪
23:04 l 조회 25
와 유럽여행중인데 공용부엌에서 중국인들 훠궈만들어먹음2
23:04 l 조회 15
아.. 회사동기 인스타 팔로우 끊을까
23:03 l 조회 13
눈썹 길이는 진짜 타고나야 되는 부분이라 부러움..
23:03 l 조회 9
지금 스페이스 엑스 개미들 유인하는중
23:03 l 조회 16
히닉 500갈거같음
23:03 l 조회 18
낼 단기알바 츄리닝 안된다는데4
23:03 l 조회 19
아 모기가 결국 내 방으로 들어왔구나
23:03 l 조회 6
건대 룸정 주다방 키키 범 가본사람ㄱㄱㄱ
23:03 l 조회 2
아큐브 오아시스 난시용 말이야ㅜㅜ1
23:03 l 조회 4
난 오늘 진짜 하닉 그정도까지 떨어질 줄 몰랐음...
23:02 l 조회 40
하닉 떨어져됴 1도 감흥없다
23:02 l 조회 32
이불 바꿧어5
23:02 l 조회 37
사내에서 유부상사랑 불륜이라고 소문남 진짜 퇴사하고싶다 2
23:01 l 조회 32
아스날 집 떠나도 우리 아가문들 잘해서 뿌듯하다
23:01 l 조회 6
지금 후쿠오카 가면 불지옥일까? 1
23:0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