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52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야호

기분 좋아지려고 도와주러 왔당...~~~

대표 사진
둥이1
정말 인간적으로 좋은 이성 회사 동기/선후배랑, 이성적 생각 하나도 없이 1:1로 주말에 8-9시간씩 같이 노는거 가능해?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같경 애인 없다면 충분히 가능... 그냥 사람이 좋은 거라서 가능하기는 한데 우선순위가 아닐 경우 미룰 가능성이 큼! 생각해보니 회사 동기/선후배가 인간적으로 너무 좋다면 빼려고 안 할 거 같아! 사회생활 좀 하고 + 같이 있으면서 즐거움 = 행복... 이라서
눈치 좀 빠른 편이라 만약 그 쪽에서 이성적 호감이 있다 눈치채면 (엔프피 입장에서 호감 없으면) 안 나갈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런 사람에게 먼저 약속 제안하기도 해? 아니면 그냥 받는 제안은 웬만하면 거절 안하는거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사람이 주말에도 나랑 만나줄 정도로 나를 좋아하는 지 눈치를 좀 보고? 제안할 수도 있을 거 같음 선배면 쫌 고민 동기면 바로 갈김 성별 구애 안 하는 거 같아 나는
근데 좀 눈치를 많이 보는 탓에 8-9시간 통으로 저랑 같이 있어도 괜찮겠냐고 미리 먼저 물어볼듯... ㅎㅎ
받는 제안에 내가 선약 없으면 아묻따 가능이죠~~~ 할거야 그 사람이 진짜진짜좋으면 선약 있는 날이라도 다른 날 어떠냐고 잡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인티제로서 너무 신기하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걍 사람이 좋은거얔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 좋은 건 아니고 그 사람이 나한테 무례하면 나도 그 사람한테 무례해짐!!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난 주말에 1:1 이성 만나는거 관심 없으면 절대 불가능이라 ㅋㅋㅋㅋ 진짜 신기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모두에게 사교성있고 친절한 엔프피의 호감 신호는 어떻게 알아 차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 그 마음을 못참고 먼저 고백 갈겨버리는듯...
상대 입장에서 내가 우선순위인지 잘 봐야할 거 같아
친구랑 노는 거보다 나랑 더 노는 걸 좋아하고~ 그런 거???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수요일에 ENFP 소개팅 받기로 했는데 카톡정도만 연락중이거든 만나기전부터 호감 살만한 행동이나 표현같은게 있을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엔프피 호감 사는 거 진짜 쉬움
이야기 잘 들어주고 공감 잘해주고 엔프피 좋아하는 티 많이 내주면 호감이 없더라도 내가 좋다고? 하면서 인간적인 호감은 무조건 생김 나 좋다는 사람 좋아~ 이런 거라서
글고 거짓말 진짜 싫어하고.. 눈치 없는 척 하면서 그런 거 다 눈치챔 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랑 잘되고 싶다 라는걸 만나기 전 카톡이나 만나서도 막 표현해주면 좋아한다는거지?? 고마워 ㅎㅎ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nfj친구 있는데 자긴 헤어지면 후폭풍 절대 없대
23:16 l 조회 4
소개팅하고 상대방이 주선자한테 괜찮았다고 하는건 뭘까? 1
23:13 l 조회 9
마지막으로 한번만 안아주면 안돼?1
23:12 l 조회 22
다들 애인한테 하루만 공주대접 받고 싶다고 말하면 뭐라고 할 것 같아??
23:12 l 조회 12
연애중 애인이랑 술 마시고 싶으면 어디로 가?4
23:10 l 조회 27
보텅 소개팅 한번 만나고 이후 카톡은 어떤 분위기야?
23:09 l 조회 6
오늘 처음 연락해봤는데
23:07 l 조회 16
맘 좀 괜찮아지니까 이별 글 봐도 눈물안남 이제 4
23:06 l 조회 23
회사에서 얼빠인걸로 알려지는거 별로일까 ??? 1
23:06 l 조회 17
만나자고 할 것도 아니면서
23:06 l 조회 9
썸때부터 헷갈리게하는 남자는 그냥 정리해야겠지ㅠ2
23:05 l 조회 32
남자 피지컬에서 키가 차지하는 비중이 어느정도 돼?4
23:04 l 조회 29
통보 이별하거나 잠수 이별하고 나서 후회한 둥이들 있어?1
23:03 l 조회 13
고민상담 해주면서 눈 맞는 경우 흔해??4
23:02 l 조회 18
나 좋아하는이유가 뭐냐고2
22:58 l 조회 34
오다가다 마주치기만 한 남자가 여자 의식할때 하는행동이 머야??3
22:58 l 조회 32
제발 걔 말고도 더 좋은 사람 만날거라고 말해줘4
22:57 l 조회 42
이별 그럴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8
22:50 l 조회 62
얀애하고싶ㅍ다 2
22:49 l 조회 20
네가 좋아요 눌러준건 꼬박 꼬박 하이라이트에 저장한다2
22:45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