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난달에 인스타 친추 왔는데
내가 취준한다고 인스타 지웠다가 오늘 내가 확인하고 맞팔 신청햇는데 바로 받은거야
거의 7~8년만에 교류아닌 교류(?)인데 그냥 아무 의미 없는거지?
나혼자 꽁기한가 싶기도하고..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난달에 인스타 친추 왔는데 내가 취준한다고 인스타 지웠다가 오늘 내가 확인하고 맞팔 신청햇는데 바로 받은거야 거의 7~8년만에 교류아닌 교류(?)인데 그냥 아무 의미 없는거지? 나혼자 꽁기한가 싶기도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