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54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소개팅 들어오는 애들이랑 완전 정반대 스타일을 좋아해ㅠ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어케 만나지 현실에서 잘 있지도 않고 만나기도 어려운듯...일단 내 주변에 없기도 하고...

대표 사진
둥이1
어떤 스타일 좋아하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예쁘고 조용하고 친구 없고 하얗고 그런 스타일 좋아하는데 들어오는 애들은 운동부 애들이 들어옴 ㅠ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외모가 기준이면 어떻게 하는게 맞는지 모르겠네ㅠㅠ 지적인 사람 좋아하면 도서관 가본다든지 활동적인 사람 좋아하면 러닝 모임 가본다든지 나름 해볼만한 방법이 있는데 단순히 외모 기준이면 어렵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저런 외모 가진 애들이 보통 집에서 조용히 게임이나 애니나 보더라고 그래서 외부에서 만날 수가 없더라,,,애니를 좋아해야 되나 어렵다 진짴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ㅋㅋㅋㅋㅋㅋㅋ 운동부ㅠㅋㅋ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웃어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 ㅋㅋㅋㅋㅋ 진짜 넘 정반대 스타일이라 ㅋㅋㅋㅋㅋㅋㅋ 소개팅 받을때 주선자한테 원하는 상을 어필해봐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너무 정반대긴해...고민이야..ㅠ주선자한테 말해도...진짜 잘 없는듯 ㅠㅠ 글고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직장도 안다니고 대학도 안다니는거 같아... 어디서 만나야됨 도대체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앗.. 근데 윗댓글 보니까 나도 애니 좋아해서 조용히 집에 있긴 해 ㅋㅋㅋㅠㅠ 가끔 콜라보 팝업 있을 때 나간다! 그런 거 보면 둥이 상황도 이해되긴 하네. 그렇지만 대학도 다녔고 직장도 다녀..! 오해야! 소개팅도 나가니까 둥이도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받아봐~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오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하는것도 귀여움;;ㅠㅠㅠ소개팅 알겟어 주선자 달달 볶아보마,,,,여익이야?? 주로 어디 많이다녀 만화카페 이런데도 다녀??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으응 여익이야 ㅠㅠㅋㅋㅋㅋ 둥이 외향형이구나! 그래서 같은 외향형을 소개시켜준 거 아닐까?
아 나는 약속 있을땐 만화카페랑 가챠뽑기, 소품샵 위주로 다녀! 둥이도 잘 알고 있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둥이 말하는게 넘 기여엉ㅠㅠㅋㅋㅋㅋㅋㅋ맞어..나 외향형이긴 한데...나름 그래도 조용한편인데,,,극i들 넘 매력잇음,,,맨날 집에서 같이 낮잠자줄 의향도 있는데,,,좋다고 들이대면 도망가겠지..?ㅜㅜㅋㅋㅋ참아야지 만화카페 죽치고 있어본다 나도 가챠도...소품샵도... 고마워 겸둥앗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 아니야ㅠ 나 어른이야 ㅋㅋㅋ 둥이 엠비티아이 혹시 뭐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어른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ㄱㅇㅇ ㅠㅠ 나 엔팁!! 둥이는??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어 ㅋㅋㅋㅋㅋ 엔팁이구나 F 느낌이었는데 ㅋㅋㅋ 나는 인프피야! 둥이 진짜 E같다.. 쉬는 날엔 밖에서 대부분 놀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아니 나 주말엔 보통 집에 있거나 혼자있는 거 좋아해 평일날 4일은 나가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프피 ㄱㅇㅇ 인프피 인팁 이런애들 만나고파 근데 일단 밖엘 잘 안나오고 어케 만나더라도 좋다고 하면 부담스러워할까바 어케해야할지 모르겠어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진짜? 진짜 평일 4일 정도 나가? 나가면 뭐하는지 물어봐도 돼?
으으음 인팁이나 인프피 상대가 둥이를 좋아한다면 둥이의 있는 그대로 모습 솔직하게 보여주면 될거야! 아마 그런 둥이의 성격에 호감을 느낄 가능성이 높아서.. 넘 걱정하지마~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나 걍 사람들이 만나자고 하면 만나서ㅋㅋㅋㅋ대부분 사람들 만나!!! 근데 보통 인프피가 날 먼저 좋아한다기보단 내가 먼저 따라다니는게 확률상 더 맞겠다ㅋㅋㅋ일단 주우러 다녀볼게...고마워!!!기염둥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우어ㅏ.. 신기해
응응! 인프피를 겟하고 모르는 거 있으면 언제든지 물어봐! 화이팅~!!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마음에 있는 사람 생각하고 들어와봐72 06.21 23:0920994 0
첫출근이면 종일 카톡 없는거 이해돼..?? 70 15:5216296 0
지금 만나는 애인 좋아하긴 하는데 2세때메 결혼하기 싫어... 70 11:577647 0
남익들아 가슴수술한 여자랑 결혼 가능해?35 1:478797 0
검색어 1위가 istp길래 잇팁이랑 3년 사겨서 질문받음🥹62 06.21 23:164338 0
엣팁 남익 궁물 받음
22:11 l 조회 1
잇프피남이 안읽씹하다가 내가 차단하니까 그제서야 읽었던데 뭔심리냐
22:10 l 조회 5
istp 잇팁 여자 썸 1
22:08 l 조회 6
잘생긴 남자 만나니까 걍 이리저리 자랑하고 다니고 싶다
22:06 l 조회 19
이별 istj 올차단 후 3주뒤 카톡만 친구추가 4
22:05 l 조회 11
답장 도와줄 앙큼플러팅연애고수 잇나요5
22:04 l 조회 22
꼭 결혼할거라고 무슨 일이 생겨도 평생 곁에 있을거라 했는데 2
22:04 l 조회 19
이러면 안되는데 애인 약간..한심해ㅠ 나 넘 예민한가
22:04 l 조회 10
일주년인데 고민고민
22:04 l 조회 5
이정도면 미련 많이 심한가5
22:01 l 조회 34
귀여운 사람 좋아하는 사람?3
22:01 l 조회 36
생색내는건 정 많이 떨어지게하는 포인트같아…
21:59 l 조회 9
소개 애프터까지 했는데 도와줘2
21:59 l 조회 13
애인 폭력성인건지 한번씩만 봐줘ㅠㅠ 8
21:57 l 조회 23
나를 짝사랑하는 사람 진심 너무 불쌍함….. 12
21:55 l 조회 92
놀다가 헌팅으로 맞팔하면 보통 연락해?6
21:51 l 조회 20
짝사랑 하면 원래 다 불안형 되는거임?11
21:47 l 조회 47
여자가 소개시켜주는 소개팅은 괜찮아?? 4
21:46 l 조회 42
짝남이랑 저녁 먹으려면 메뉴가 머가 좋을까ㅜㅜ 12
21:44 l 조회 30
썸붕났는데 상대가 본인 스토리 숨김했거든 ㅜㅜ 불편해하는건가? 1
21:40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