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의식 중에도 그럼...하...
주임&팀장이 바빠서 자리를 비우는 날이 엄청 많아..그래서 입사 초부터 걍 과장님한테 바로 보고했는데 그게 버릇이 된건지 방금도 그랬다가 아!!!! 맞다!!!! 해서 바로 주임님 밖에 있는데 찾아가서 보고함...
그러고 나서 주임님이 "자꾸 과장님한테 먼저 보고하면 상급자 입장에서는 주임이랑 같이 일하기 싫은건가? 라고 생각할 수도 있어요. 저는 기분 하나도 안 나쁘고 오해 전혀 안 해서 괜찮은데, 상급자분들이 쓰니쌤을 안 좋게 볼 수도 있어서 말씀드려요!" 라고 하셧음 하...자꾸 왜이러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