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제 반년정도 만났고 서로 결혼할맘이 있는건 확인했는데 그후로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얘기 안나눠봤어
둘다 신중한스타일이기도하고 서로 배려를 과하게?하는편이라 혹시 상대가 부담느낄까봐 먼저 말을 못꺼내는 느낌이랄까
나는 지금 서로 부모님꼐 인사드리고 슬슬 준비시작해도 내후년에나 할수있을거같단 생각에 조금 조급한데
상대는 지금 회사 기숙사에 사는데 살수있는 기한이 다끝나가서 일단 본인이 독립해야하는거에 더 집중하는거 같더라고
나는 차라리 둘이 같이 집구해서 동거하면서 결혼준비 하는게 효율적이라고 생각하는데 내가너무 급한건가,,
분명 결혼할맘 있다는 말은 했는데 자꾸 혼자살집을 구한다는것처럼 말을하니까 당장 결혼생각은 없는거같아서 불안하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