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직원이 떠본거에 반응햐주면 안되거나 그냥 넘어가면되는데그니까요 재가 기분이 날마다달라요 이런 소리 하고있으면 뭐라할거야? 나는 떠본 직원한테 들었어 둘다 별로인데 퇴사하기에는 나가서 할게없어서 난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