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의료기사도수치료선생님한테쿠키 직접 만들어서 드리려는데그동안 시간안맞아서 선생님 3명한테 몇번 받았거든이전 선생님까지 챙겨주면 이전 선생님들 황당해할까..?아님 지금 받고있는 선생님만 챙겨드리는게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