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64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삼전 나쁜넘
대표 사진
개미1
나 오늘 샀엉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정신나갈거같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사팔사팔 재밌더라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수수료도 조심해
저번에 어떤글보니깐 1억을 하루에 10번 사팔하면 3.5퍼센트고 그걸 한달동안인가 하면 원금의 거의 50퍼가 날라간다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에이 그정도로 못해ㅋㅋㅋㅋ
일하다가 눌리면 사서 팔고 하는거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에게
ㅇㅎ 다행이네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젠 걍 아무생각이 없다
22:07 l 조회 10
레버 교육 이거 들으면 돼??1
21:53 l 조회 32
샌디는 진짜 말이 안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
21:52 l 조회 59
진짜 온세상이 돈 버는데 나만 거지인거같음7
21:47 l 조회 91
하닉 조정 오기만을 기다리고있는데3
21:44 l 조회 95
5월초에 ISA 만들었는데 수익 200만원이야…2
21:38 l 조회 75
하닉 286층인데 300 찍고 일단 빼둘까..
21:36 l 조회 29
방금 isa 계좌 만든 주린이임니다..2
21:34 l 조회 47
마이크론 실발 어떨까3
21:26 l 조회 78
오늘 이노텍 손절했는데 내일 쏠 거 같다1
21:24 l 조회 44
1500만원으로 뭐살까3
21:08 l 조회 80
나 하닉삼성 맨날 드갈까말까했는데 사실 시드 없었음
21:03 l 조회 32
왜 사람들이 주식 때문에 망하는지 알겠다 2
20:55 l 조회 258
하닉 지금 부모님 돈 넣는거 에바지?13
20:53 l 조회 261
내일 에이스 반도체 탑투 살 익 있어?3
20:49 l 조회 144
벌었다111 그대로222 잃었다3332
20:47 l 조회 57
지금 시드가 3천이라면 어디에 넣을거야7
20:37 l 조회 1335
코스닥은 어카라고 1
20:32 l 조회 70
6개월 뒤에 팔건데 마이크론 어때?? 1
20:23 l 조회 31
근데 이것도 조정이지? 4
20:22 l 조회 22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