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인데 알바 잠깐하는 것도 힘든데 어떻게 매일 일해?
특히 진상 손님도 너무 화나고 진상까지 아니더라도 조금이라도 말 안통하고 저능한 손님들 보면 화가 머리끝까지 나서 너무 힘들어
회사 생활하면 모두가 내 맘에 들 수도 없고 특히 상사나 사수 잘못 만나면 매일이 스트레스일 거 아냐
그래서 승무원 준비 중인데 기내 손님들은 더 한다고 그러길래 지금 갑자기 고민돼..
|
대학생인데 알바 잠깐하는 것도 힘든데 어떻게 매일 일해? 특히 진상 손님도 너무 화나고 진상까지 아니더라도 조금이라도 말 안통하고 저능한 손님들 보면 화가 머리끝까지 나서 너무 힘들어 회사 생활하면 모두가 내 맘에 들 수도 없고 특히 상사나 사수 잘못 만나면 매일이 스트레스일 거 아냐 그래서 승무원 준비 중인데 기내 손님들은 더 한다고 그러길래 지금 갑자기 고민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