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직원분이 좀 사회초년생같은데 일 너무못해서 내 앞에서 두 사람이 번갈아가면서 항의하고 실장님까지 불러서 해결되었는데 나한테도 실수했는데 큰 건 아니었고 걍 나까지 뭐라하기 뭣해서 넘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