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71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60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4주 들어간거 다 팔고 스퀘어로 갈까?
어떻게 생각해? 예금에 넣어둔 1000 아직 있긴 해
대표 사진
개미1
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스퀘어가 많이 오른다고 해서ㅠㅠ
그럼 1000 남은건 스퀘어에 넣는게 나을까 하닉에 넣는게 나을까? 아님 반반..?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하닉은 그냥 냅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럼 1000 남은건 스퀘어에 넣는게 나을까 하닉에 넣는게 나을까? 아님 반반..?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라면 하닉 몰빵
스퀘어가 하닉만큼 오름새 못따라온다고 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그냥... 가만히 잇는게 좋을듯 쓰니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맞긴해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어차피 닉스 오르는게 스퀘어 오르는 일임
이미 스퀘어는 많이 올랐음 올라봤자 하닉보단 많이 안 오를 거임
참고로 나는 평단가 100만원인데 70만원부터 봐온 사람으로 초반에 산거아니고서야 하닉 있으면 그거 들고가라고 말하고시품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그정도 고점에 이미 산 이상
내릴수도 없고 버텨야지 심지어
낼 바로 300찍을기센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뭐해 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관심 필요해?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스퀘어는 하닉떨어질때 더크게 떨어짐 그때 패닉셀하지말고 걍 하닉갖고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고마웡~!~!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8
난 하닉들고있을것같은뎅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걍 내일 하닉으로 더 들어갈라구
etf랑 삼전만 가지고 있다가 하닉 이제라도 타는게 나을거같아서 오늘 샀는데 그래도 올랐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9
이렇게 사팔하면서 기웃거리면 시드 녹는거 한순간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조언해줘서 고마워!! 이제 안팔고 가지고 있어볼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젠 걍 아무생각이 없다
22:07 l 조회 10
레버 교육 이거 들으면 돼??1
21:53 l 조회 32
샌디는 진짜 말이 안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
21:52 l 조회 59
진짜 온세상이 돈 버는데 나만 거지인거같음7
21:47 l 조회 91
하닉 조정 오기만을 기다리고있는데3
21:44 l 조회 95
5월초에 ISA 만들었는데 수익 200만원이야…2
21:38 l 조회 74
하닉 286층인데 300 찍고 일단 빼둘까..
21:36 l 조회 29
방금 isa 계좌 만든 주린이임니다..2
21:34 l 조회 47
마이크론 실발 어떨까3
21:26 l 조회 78
오늘 이노텍 손절했는데 내일 쏠 거 같다1
21:24 l 조회 44
1500만원으로 뭐살까3
21:08 l 조회 80
나 하닉삼성 맨날 드갈까말까했는데 사실 시드 없었음
21:03 l 조회 32
왜 사람들이 주식 때문에 망하는지 알겠다 2
20:55 l 조회 258
하닉 지금 부모님 돈 넣는거 에바지?13
20:53 l 조회 259
내일 에이스 반도체 탑투 살 익 있어?3
20:49 l 조회 144
벌었다111 그대로222 잃었다3332
20:47 l 조회 56
지금 시드가 3천이라면 어디에 넣을거야7
20:37 l 조회 1334
코스닥은 어카라고 1
20:32 l 조회 70
6개월 뒤에 팔건데 마이크론 어때?? 1
20:23 l 조회 31
근데 이것도 조정이지? 4
20:22 l 조회 22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