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내일 급하게 온라인 인적성이 잡혔는데 내가 타지라서 노트북도 컴퓨터도 없어ㅜ태블릿만 있는데 pc나 노트북 권장하더라고ㅠㅠ휴대폰으로 따로 적성검사 영상 찍어서 제출하는 방식인데 장소는 카페나 집 편한곳이면된다더라구ㅠㅠ대실은 보통 대실 시간이 10시부턴데 내 검사도 10시 시작이라서 혹시 피씨방 룸(반은 스티커 반은 유리)에서 응시해도 괜찮을까ㅠㅠ
|
당장 내일 급하게 온라인 인적성이 잡혔는데 내가 타지라서 노트북도 컴퓨터도 없어ㅜ태블릿만 있는데 pc나 노트북 권장하더라고ㅠㅠ휴대폰으로 따로 적성검사 영상 찍어서 제출하는 방식인데 장소는 카페나 집 편한곳이면된다더라구ㅠㅠ대실은 보통 대실 시간이 10시부턴데 내 검사도 10시 시작이라서 혹시 피씨방 룸(반은 스티커 반은 유리)에서 응시해도 괜찮을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