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할때마다..(내가 상대를 더 좋아한다고 느끼면)꼭 이렇게 되는 것 같아
전애인들과 헤어지고 난 후, 혼자서 보내는 방법도 충분히 배웠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그러지 못하는 것 같다
직장도 다니고 운동고 하고 바쁘게 살아가는데도
빈틈,쉬는시간 되면 마음이 이래
뭐가 문제일까...
깊숙히 들어가서 생각해보면.. 어릴적 부모님께 못 받은 사랑때문인가 싶기도하고
에휴 더 발전하고 싶다 나도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연애할때마다..(내가 상대를 더 좋아한다고 느끼면)꼭 이렇게 되는 것 같아 전애인들과 헤어지고 난 후, 혼자서 보내는 방법도 충분히 배웠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그러지 못하는 것 같다 직장도 다니고 운동고 하고 바쁘게 살아가는데도 빈틈,쉬는시간 되면 마음이 이래 뭐가 문제일까... 깊숙히 들어가서 생각해보면.. 어릴적 부모님께 못 받은 사랑때문인가 싶기도하고 에휴 더 발전하고 싶다 나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