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8개월차 신규고요.. 아직 보호자/간병인/환자와의 감정싸움? 감정다루기?스킬이 미숙한 거 같아요.. 어떻게 해야 상처도 안 받고 서로 싸우지도 않을까요..오늘도 크게 급한 거 아닌데 계속 재촉하고 결국 간호사들이 해준 게 없다는 둥 승질난다는 둥 대놓고 너무 톡식하게 얘기해서 속상해서 또 보호자분이랑 다퉜네요…
하 화나는 제가 싫어여ㅠㅠㅠㅜㅜ어케헤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속상해애애애ㅠㅜㅜㅜㅜㅜ
|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8개월차 신규고요.. 아직 보호자/간병인/환자와의 감정싸움? 감정다루기?스킬이 미숙한 거 같아요.. 어떻게 해야 상처도 안 받고 서로 싸우지도 않을까요..오늘도 크게 급한 거 아닌데 계속 재촉하고 결국 간호사들이 해준 게 없다는 둥 승질난다는 둥 대놓고 너무 톡식하게 얘기해서 속상해서 또 보호자분이랑 다퉜네요… 하 화나는 제가 싫어여ㅠㅠㅠㅜㅜ어케헤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속상해애애애ㅠㅜㅜㅜㅜ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