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78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8개월차 신규고요.. 아직 보호자/간병인/환자와의 감정싸움? 감정다루기?스킬이 미숙한 거 같아요.. 어떻게 해야 상처도 안 받고 서로 싸우지도 않을까요..
오늘도 크게 급한 거 아닌데 계속 재촉하고 결국 간호사들이 해준 게 없다는 둥 승질난다는 둥 대놓고 너무 톡식하게 얘기해서 속상해서 또 보호자분이랑 다퉜네요…
하 화나는 제가 싫어여ㅠㅠㅠㅜㅜ어케헤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속상해애애애ㅠㅜ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보호자들 개빡침 걍 세게 나가야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간호사 수가 부족해서 보호자분이 원하시는 만큼의 질 좋은 간호를 못해서 죄송합니다. 병원사이트나 고객의 소리나 전화로 간호사 수를 늘려달라고 민원 넣어주세요.-> 귀찮아서 안 함. 이상한 간호사네 하고 말 안걸음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초장에 안되는건 안된다고 해야함.
만만해보이면 그사람한테만 불만 말하더라..
그냥 기본만해, 더 뭘 하지말고ㅋㅋ
상대가 정상적인 반응이 나올꺼라고 기대하기 때문에 싸우고,마상받는 거임…..
난 이미 포기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이제 2개월차인데 상대하기 귀찮고 힘도 없어서 말 무시함….
대부분 간병인이라 간병인이 병원 오래 있었다고 이래저래 이겨먹으려고 하는게 보여서 걍 무시하고 내 할일하고 나와….
환자 확인하려고 입원 팔찌 보는데도 주사 여기 있다고 씅내고 라인 막혀서 뚫으려고 셀라인 챙기러 가면 연결앙했다고 뭐라구 하길래 걍 말 씹음
보호자 분들은 대부분 말 없거나 스테이션 나와서 따지니까 아직 크게 상대해본적은 없지만.. 간병인들이 심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독립 3주차 인계 지리멸렬한거 정상이지?5
22:23 l 조회 89
보호자랑 감정싸움 안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4
20:50 l 조회 37
응사3
18:07 l 조회 140
발 수술하는데1
18:03 l 조회 30
수액 라인 정리 안 했다고 혼났어..6
16:43 l 조회 235
나 이거 출근해야겠지..? 11
12:55 l 조회 284
이직면접 왔는데 입가벼운 선배 보면 어케?1
12:38 l 조회 42
아 몸이 너무힘들다 1
11:02 l 조회 92
1
10:16 l 조회 33
9월이면 1년 꽉 채우는데 아직도 인계 등신같이 함...1
8:10 l 조회 108
아 내가 걱정이 너무 과한건가 5
06.21 21:51 l 조회 276
나이트 6 이브 3 나머지 데이 + 최소 오프인데4
06.21 20:54 l 조회 108
삼교대 싫어서 그만두고 공시 준비하는거 한심해보여?8
06.21 19:20 l 조회 545
라인은 언제늘어??9
06.20 18:47 l 조회 238
간호학과 졸업 후 드디어 종착지 정함 10
06.20 13:43 l 조회 733
아니 간호사 진짜 못하갰어4
06.20 09:28 l 조회 989
환자한테 맞은익 있니 어떻게 대처했어?11
06.20 05:57 l 조회 433
1년이 빨리 가는 법 있을까4
06.20 05:13 l 조회 511
2학년인데 학점 한학기 망해도 괜찮을까요? 4
06.20 02:36 l 조회 108
신규 언제 괜찮아지나…ㅠ 5
06.19 22:08 l 조회 390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