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직렬로 들어왔는데 다른 부서에 배치됐어! 층은 같은데 내가 교육때부터 관심 있었거든 들이대보는 거 오바인가 ...?
메신저는 거의 하루종일 하는데 나한테 관심이 있다기엔 그냥 자기도 할일 없어서 답장해주는 느낌이긴해 말투도 걍 남사친827처럼 뭐뭐 했냐? 뭐뭐 하라던데 얼른 ㄱㄱ 이런 말투고 ㅜㅜ
메신저 엄청 칼답인데 카톡은 따로 해본 적 없고 밥듀 같이 먹은 적 없어 퇴근은 또 어찌나 빨리하는지 바로 튀어나가서 같이 나가본 적이 없다 ㅋㅋㅋㅋㅋ 애인 있는지 없는지부터 알아야하는데 그걸 묻기가 또 그러네 ....

인스티즈앱
이거 골라주는 큰방익 올해 큰돈 들어옴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