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카톡 대화창도 삭제하고 번호도 삭제하고 카톡친구리스트에서도 삭제하고 인스타도 언팔하고 걔 친구까지 언팔했다언팔안하면 자꾸 내 소식같은거 스토리에 올리고 싶으니까
언팔했더니 스토리에 올릴 생각 싹 사라졌어
이제 걔 소식은 볼 일 없어
이제 나때문에 그렇게 좋아하는 담배 눈치보지 않아도 되겠다
헤어진지 1일차인데 많이 덤덤해졌다 아직 뻥 뚫린 마음은 복구가 안됐지만 이제 눈앞에서 아예 치웠으니 더 괜찮아질거야
앞으로 널 볼 일이 없다는거 니 목소리도 영영 못듣는다고 생각하니까 가슴이 미어지지만 이것또한 익숙해질거야
누군가 우리의 이별에 대해 물어본다면 너에대해 비난하지도 욕하지도 않을거야 좋은 마음만 갖고 우리 추억 그렇게 간직할게 가슴이 너무 아리다
앞으로 너같은 남자 또 만날 수 있을까 다 너랑 비교할거 같아 당시엔 몰랐지만 나는 널 생각보다 많이 좋아했나보다

인스티즈앱
나를 짝사랑하는 사람 진심 너무 불쌍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