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82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4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나스닥 에센피 필반 적절히 배분해서 투자중인데
원금 2300에 수익 200 … 복리효과가 좋다고 해서 장투용으로 넣어뒀는데 달달하다 맘도 편하고
대표 사진
개미1
좋겟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우어ㅏ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다른거 안사고 그 3개만사도 노후대비끝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긍까 복리효과 어떨지 너무 기대돼 올해 4천까지 넣고 연초에 2천 넣을건데 두근두근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Isa 한도 2천인데 어케 원금이 2300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작년에 만들어서! 아직 한도 안채워써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아 작년에 개설하고 5월부터 넣은거구나 !! 나두 에센피나스닥다우존스만 함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냥좋아 ㅠㅠ 마음도 편안해서 행복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나도 넣을라도 하는데 한꺼번에 넣은거야?
적립식으로 할려고 하는데 돈이 놀고있는 느낌이라 그냥 넣는게 나을지 고민되넹.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목돈 있던건데 적립식으로 했어 !! 이게 맞나 싶긴 한데 일주일에 300만원씩 자동으로 분할매수 하고 떨어질 때 내가 수동으로 쫌쫌따리 모았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국 금거래소 원래 좀 비싸? 2
0:02 l 조회 16
샌디스크는 진짜 미친건가 계속 오르기만 하는 주식임3
06.22 23:59 l 조회 119
규글개짱남2
06.22 23:57 l 조회 40
주식 10만원 손절은 그냥 아무렇지 않은거지?2
06.22 23:49 l 조회 86
하닉 190으로 떨어지길 기대했던 내가 바보8
06.22 23:37 l 조회 136
3000만원 여유있는 하닉보유청년인데2
06.22 23:22 l 조회 177
샌디스크 고점에 지금 산다3
06.22 22:59 l 조회 168
삼전 얼마에 탈출?4
06.22 22:58 l 조회 143
스엑 지금이라도 뺄까1
06.22 22:49 l 조회 147
스엑 돔황챠!!!!!
06.22 22:45 l 조회 39 l 추천 1
내일 마이크론 실발하고 떨어질거같은데 팔까 ㅠ1
06.22 22:44 l 조회 155
27살인데 하닉 한주 살 돈도 없는 나6
06.22 22:32 l 조회 213
이제 삼하말고 하슼 인건가
06.22 22:29 l 조회 56
샌디 sd카드값 벌려고 들어갔는데
06.22 22:13 l 조회 112
이젠 걍 아무생각이 없다1
06.22 22:07 l 조회 118
레버 교육 이거 들으면 돼??1
06.22 21:53 l 조회 102
샌디는 진짜 말이 안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
06.22 21:52 l 조회 186
진짜 온세상이 돈 버는데 나만 거지인거같음9
06.22 21:47 l 조회 2662
하닉 조정 오기만을 기다리고있는데3
06.22 21:44 l 조회 327
5월초에 ISA 만들었는데 수익 200만원이야…11
06.22 21:38 l 조회 83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