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26만원짜리 사서 +26되면 익절해야지 했거든?!
냅두니 +80이네 2주뿐이고 엄청 고점에 들어갔다 생각했는데
어디까지 올라가는거야
아 근데 sd카드는 전가격으로 안 돌아오려나? 더 사야하는데 너무 비싸!!!!!!
|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26만원짜리 사서 +26되면 익절해야지 했거든?! 냅두니 +80이네 2주뿐이고 엄청 고점에 들어갔다 생각했는데 어디까지 올라가는거야 아 근데 sd카드는 전가격으로 안 돌아오려나? 더 사야하는데 너무 비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