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수험생활 할 때 공부도 많이 도와주고붙을 거라고 응원도 많이 해줬고..
내가 합격하길 간절히 바라는 게 눈에 보였는데
결과 확인하자마자 전화했더니 반응이 그냥..
오~ 잘됐네~ 내가 잘 될 거라고 했잖아~ 푹 쉬어~
요런 미지근한 반응이네….?
시기질투 이런 건 전혀 아니야
애인은 이미 3년 전에 7급 공무원 붙었어 난 9급..
뭐지….. 쩝 ㅜ
| 연애중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수험생활 할 때 공부도 많이 도와주고붙을 거라고 응원도 많이 해줬고.. 내가 합격하길 간절히 바라는 게 눈에 보였는데 결과 확인하자마자 전화했더니 반응이 그냥.. 오~ 잘됐네~ 내가 잘 될 거라고 했잖아~ 푹 쉬어~ 요런 미지근한 반응이네….? 시기질투 이런 건 전혀 아니야 애인은 이미 3년 전에 7급 공무원 붙었어 난 9급.. 뭐지….. 쩝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