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좋아하냐고 물어보는거상대 입장에선 집착같고 불안형 같아보여?장난반 진심반으로 궁금하기도해서 물어보고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