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이득없는? 커뮤가 그나마 사람이 쓰는거지
네이버 블로그 sns 이미 ai 밭이더라
특히 체감 블로그가 대박이야;
사람이 쓴게 오히려 드물듯
내가 일기만 써도 ai가 하트 찍고가
근데 웃긴건 에이아이라서 방문집계도 안돼^^
|
이런 이득없는? 커뮤가 그나마 사람이 쓰는거지 네이버 블로그 sns 이미 ai 밭이더라 특히 체감 블로그가 대박이야; 사람이 쓴게 오히려 드물듯 내가 일기만 써도 ai가 하트 찍고가 근데 웃긴건 에이아이라서 방문집계도 안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