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6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우리나라가 못살았고 그래서 경제발전하느라 지금 2030 부모들은 맞벌이를 많이 했잖아 옛날 남자야 집안일 잘 안하니까 사실상 여자가 돈도벌고 집안일도 하고 애도 키우고 그런게 보편화되었고 그래서 그걸 보고 자란 2030남자애들도 내 여자가 돈도 벌엇음 좋겟고 애도 낳아야 하고 집안일도 잘해야 하고 이런 생각을 기본으로 깔고잇는거같음 
근데 뭔가 내가 느끼기엔 기괴함 여자가 돈도 벌고 애도 낳고 집안일 까지 다 하는게 여자를 너무 혹사시키는 거아님? 
맞벌이 하면 남자들도 가사노동 같이 한다 이러는데 정말 그럴까 
결국 여잔 몸도 상해가며 애낳고 돈도 벌어다 주고 집안일까지 다 하니 사실상 여자가 퐁퐁 당하는거아닌가 싶네
대표 사진
익인1
난 좀 생각이 다른데, 대학까지 나와서 출산할수 있다는 이유로 집안일이랑 육아만 한다고?? 진짜 슬픈 인생이다
여자가 공부 이렇게 하는 나라는 다 직장 다니지 뭐
어디 동남아 아니면…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이 원하면 일하고 좋은 직장 다니고 그러면 좋은거지 근데 그런 워라벨 좋은, 육휴 자유롭게 쓸수 있는 대기업이나 공기업에 들어갈수있는 사람은 많지 않아서 경력 단절도 쉽게 되고 힘들게 취직한게 물거품이 되는거지

맞벌이하는 대부분은 적은 월급 받아가며 아득바득 회사다니고 퇴근하고나서도 독박육아에 독박가사를 하게 되는 그런 현실이 너무 짠하고 여자가 불쌍하다는 글이었음 여자로 태어나서 취직도 하지말라는게 아니라.

여자가 돈도 벌고 독박육아에 독박가사를 자연스럽게 원하는 사회가 문제가 많아보임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정인지 하락장인지 불확실하니 매수 금지
15:07 l 조회 1
연봉 VS 직장과의 거리 뭐함?
15:07 l 조회 1
지잡대랑 중소기업 노답배틀 왜 동일 선상일까?
15:07 l 조회 1
애개뤼쩌억~
15:07 l 조회 1
너무떨어지는것같아서 추매하면 꼭 그밑으로 더내려감
15:07 l 조회 1
단어 하나에만 꽂혀서 달려드는 사람이 ㄹㅇ 있었구나
15:07 l 조회 1
조의금 정리하는데 장부랑 10만원 정도 차이 나는데
15:07 l 조회 1
물타는거 몇프로부터 물 타야해?
15:07 l 조회 4
우리아빠 좀 훈훈하게 생기지않았어?
15:07 l 조회 7
속눈썹펌 as받아본 익?
15:07 l 조회 5
어깨에 자꾸 힘주게 되는데 방법이 없을까
15:07 l 조회 3
반도체없음 청년에게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1
15:06 l 조회 7
사나이테스트 진행중
15:06 l 조회 4
신입으로 들어가면 텃세 다 있어?
15:06 l 조회 4
삼전 곧있으면 평단 오겠다
15:06 l 조회 6
난 하닉 떨어질줄 알았어
15:06 l 조회 25
헤어지기싫어서 상대 집 찾아가본적있어? 1
15:06 l 조회 9
근데 연락은 안보면서 스토리는 잔뜩 올리는건 뭔 심리임
15:06 l 조회 5
나 집에 수박 1통 썰어놨다
15:06 l 조회 8
하이닉스 더 떨어지면 사야지..
15:0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