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가 못살았고 그래서 경제발전하느라 지금 2030 부모들은 맞벌이를 많이 했잖아 옛날 남자야 집안일 잘 안하니까 사실상 여자가 돈도벌고 집안일도 하고 애도 키우고 그런게 보편화되었고 그래서 그걸 보고 자란 2030남자애들도 내 여자가 돈도 벌엇음 좋겟고 애도 낳아야 하고 집안일도 잘해야 하고 이런 생각을 기본으로 깔고잇는거같음
근데 뭔가 내가 느끼기엔 기괴함 여자가 돈도 벌고 애도 낳고 집안일 까지 다 하는게 여자를 너무 혹사시키는 거아님?
맞벌이 하면 남자들도 가사노동 같이 한다 이러는데 정말 그럴까
결국 여잔 몸도 상해가며 애낳고 돈도 벌어다 주고 집안일까지 다 하니 사실상 여자가 퐁퐁 당하는거아닌가 싶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