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처음부터 되게 짧게 썼어서 다를 바 없을줄 알았는데 많이 다르네
처음부터 연애가 재미 없던 게 아니고 그냥 진짜 지금이 재미 없는 것 같음
없으면 허전할 것 같아서 서로 못 헤어지고 있는 것 같기도 해
권태기인 건지 그냥 마음이 떴는데 못 놓는 건지 구분 어떻게들 해?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처음부터 되게 짧게 썼어서 다를 바 없을줄 알았는데 많이 다르네 처음부터 연애가 재미 없던 게 아니고 그냥 진짜 지금이 재미 없는 것 같음 없으면 허전할 것 같아서 서로 못 헤어지고 있는 것 같기도 해 권태기인 건지 그냥 마음이 떴는데 못 놓는 건지 구분 어떻게들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