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3
그 주변에서 부촌이야?
누가 자기 거기 아파트 산다고 유세떨어서...
대표 사진
익인1
엥...? 평창동 말고 창동?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 도봉구출신인데 전혀..ㅋㅋㅋㅋ그냥 아파트촌이지 전형적인 베드타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노도강 이미지인데 서울원 오너면 좀 돈 있다 정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젊은 나이에 자가면 대단한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ㄴ걍 신도시 느낌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창동이 신도시라고..? 예전에 알던 창동이 아니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도강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울 최외곽지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창동 재건축 될 아파트 많고 gtxc노선 때문에 많이 올랐어. 부촌은 아니고 최근 많이 올라서 좀 벌었을 것이다 느낌. 주식으로 벌고 꺼드럭 대는 것처럼 부동산으로 그런 것임. 창동주공 19단지만 봐도 작년보다 2억 뛰었고 재건축 이후엔 서울원 급은 되지 않을까. 강남 15분 컷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서울내에서 부촌 아닌 건 맞는데 지금 창동 무시받을 급지는 절대 아님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처음 들어봄… 노도강 신도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노도강에 부촌이 어딨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못사는 동네 아니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동네때문이아니라 산다는게 매매로산다는뜻이라서아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는 도봉구 안에서 부촌이냐고 묻는거 아닌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언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노원구 주민인데 노원에서 좀 사는집은 전부 중계동 은행사거리 쪽임 그외에는 다 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얼굴이랑손이랑
9:08 l 조회 1
직장인익 사는 낙이 없어
9:08 l 조회 1
정부에서 주식 밀어주는거 좋은데 하락장 오면 감당 가능한가
9:08 l 조회 1
월드컵 이미 32강 진출확정이 아니였어??
9:08 l 조회 6
미래적금 다들 어디 은행에서 해?1
9:07 l 조회 4
나의 간식 감자 40 1
9:07 l 조회 9
생리 며칠전부터 붓기 생겨?
9:07 l 조회 4
아 하닉 매도 예약 안했더니 떨어짐 ㅠ
9:06 l 조회 10
회사컴퓨터 전원 끄고 퇴근해?1
9:06 l 조회 9
퇴사하고 서울 프렌치토스트 맛집 투어 다녀야지1
9:06 l 조회 6
여자 9급 공무원이면 소개 많이 들어와?1
9:05 l 조회 10
26살 남익으로써 느끼는게 40대들이라고 다 욕먹는게 아니고 이대남들 심기를 안 건드리면 오히려 대접받음 6
9:05 l 조회 18
모임에서 땜빵 역할로 초대받았으면 거절해야돼?
9:05 l 조회 3
너네도 이런꿈 꾸니??
9:05 l 조회 7
아니 효성중공업뭐임
9:05 l 조회 34
오늘 버스타기 역대급 힘들었다..
9:05 l 조회 5
스퀘어 지금 1주살까1
9:05 l 조회 20
청년어쩌고적금 이거 계좌 따로 개설 안해도 되지...?2
9:05 l 조회 11
아침 먹는익들아!2
9:05 l 조회 8
하 팀장 진짜 무능력해서 자꾸 우리한테 일 떠넘김
9:04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