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과cc고 애인은 졸업한지 꽤 됐음졸업년도는 1년 반 정도 나는데 애인은 아직 취준중이고 나는 졸업하자마자 취직함
뭘 준비라도 하는 거면 모르겠는데 자격증 시험도 계속 떨어지고 꿈은 높은데 시간은 거의 이 년 가까이 갔고
이제 정떨어지는데 헤어지고 싶음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2개 (최대 5개까지 표시) 과cc고 애인은 졸업한지 꽤 됐음졸업년도는 1년 반 정도 나는데 애인은 아직 취준중이고 나는 졸업하자마자 취직함 뭘 준비라도 하는 거면 모르겠는데 자격증 시험도 계속 떨어지고 꿈은 높은데 시간은 거의 이 년 가까이 갔고 이제 정떨어지는데 헤어지고 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