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후배라는데 이상한 말 안한건 확실히 아는데(둘이 전부터 했던 디엠 봤을 때)둘이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 내가 싫다고 하니까 이제 아예 안한다는데 어떻게 생각해?둘이 나이차도 많은데 친한것도 신기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