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1주일 pms1주일 하면 한 달에 2주는 몸 컨디션이 정상이 아니라는건데 그런 사람들이 달에 하루 쉬는 게 그렇게 짜증나고 차별적이라고 느껴진다는게 이해가 안 감 뭐 악용이니 뭐니 하는데 그런사람들은 진짜 아플 때 안 쓸거 아님 뭔상관인지 잘 모르겠음... 심지어 생결은 몰라도 생휴는 막 대중적으로 너도나도쓰는 제도가 아니잖아 회사 3곳 다니면서 느낀게 생휴 쓰려면 눈치보여서 결국 못쓰고 연차쓰게되는데 커뮤에서 패는 걸 볼 때마다 쉐도우복싱이라고밖에 생각이 안 갔움 그냥그렇다고

인스티즈앱
무도멤버들 와이프 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