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8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생리 1주일 pms1주일 하면 한 달에 2주는 몸 컨디션이 정상이 아니라는건데 그런 사람들이 달에 하루 쉬는 게 그렇게 짜증나고 차별적이라고 느껴진다는게 이해가 안 감 뭐 악용이니 뭐니 하는데 그런사람들은 진짜 아플 때 안 쓸거 아님 뭔상관인지 잘 모르겠음... 심지어 생결은 몰라도 생휴는 막 대중적으로 너도나도쓰는 제도가 아니잖아 회사 3곳 다니면서 느낀게 생휴 쓰려면 눈치보여서 결국 못쓰고 연차쓰게되는데 커뮤에서 패는 걸 볼 때마다 쉐도우복싱이라고밖에 생각이 안 갔움 그냥그렇다고
대표 사진
익인1
월말 금요일 월초 월요일에 붙여서 2개월치 생리휴가 붙여서 4일 쉬는 꼬라지 봐야 이런 말 안 나올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악용하는 사람들 진짜 많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 놓고 일본 간 거 내가 팀장한테 말했음 인스타에 바로 나오드만 그걸 또 무식하게 올리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차피 무급인데 뭔상관인지 이해가 안 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회사는 유급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뭐라 하니까 그럼 생리할 때는 집에만 있으라는 거예요? 같은 여자끼리 어쩌고 하면서 따지길래 걍 고과 점수 안 줬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휴가 유급인 회사는 처음보네 근데 그럼 된 거 아님? 어차피 악용하는 거 모두가 다 알고있고 너도 고과 점수 안 줬다며 악용한거에 대한 리스크는 충분히 진 것 같은데 그렇게까지 열불날일인가 싶긴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런 사람 하나 때문에 진짜 아픈 사람이 눈치 보면서 쓰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본인은 어쩔? 하면 끝날 일이지만 악용하는 사람들 하나씩 모여서 생휴 없어지고 보장 안 해 주면 결국 다른 여자들이 피해 보는 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네가 하는 말도 어느정도 맞는 말이긴 한데 나는 이 잣대가 생휴에만 적용되는것도 좀 웃기다고 생각함 우리 직장엔 오히려 생휴 악용보다는(애초에 생휴는 쓰는 사람도 없었고) 병가 악용이 더 많았는데 그런 사람들때문에 눈치보여서 병가 못쓰겠다~ 하는 동료들은 본 적도 없음 근데 꼭 생휴에만 진짜 아픈사람들이 못쓴다라는 말이 나온다는 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본문이 생휴에만 써있긴 한데 뭐 나는 악용이면 다 싫어하는 입장이긴 해 육아휴직, 생리휴가, 병가, 공가, 출장, 교육 같은 거 다 근데 생리휴가만 유독 논란인 이유는 내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눈에 보이지도 않고 증명이 안 되기 때문 아닐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긴 하겠다 이해는 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생휴 가능한 곳을 본 적도 없긴 한데 육휴에 비하면 뭐 그러려니 할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회사도 무급이라 쓰는 사람보면 진짜 아프구나 싶음 유급인 회사가 진짜 좋은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든 제도나 법은 다 악용하는 사람이 있는데 유독 생휴에만 과민반응 하는 사람 있는것도 맞긴 해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나도 이걸 말하고 싶었음 모든 제도는 다 악용하는 사람이 있길 마련인데 유독 진짜 유독 생휴만 처맞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본 지인회사는 50대후반.. 이런분들이 생리휴가 쓰시더라..ㅎ
폐경아니라고 하면되니까 우긴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생결 써본적 없지만 진짜 컨디션 난조 개심하고 컨트롤 안되는 부분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저씨들 담타갖는 시간 합치면 일주일에 하루는 나올텐뎈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하 개빡쳐 난 ㄹㅇ 아픈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곰곰 부어스트 재고 있는데 왜자꾸 취소 되는 거지
9:19 l 조회 4
나 잘 잤네
9:19 l 조회 11
30대 후반 사장님한테 생일이라해 생신이라해?
9:18 l 조회 13
워홀 왔는데 일이 안 구해져서 미치겠어
9:18 l 조회 6
자꾸 하닉 없는 사람도 있냐 주식 안 하는 사람 있냐 하는데 돈 주고 말해1
9:18 l 조회 13
하닉 마이크론 실발뜨고 살까
9:18 l 조회 28
금요일 오후6시 이후 KTX 부산 가는거 ㄹㅇ매진 하나라도 풀리니3
9:17 l 조회 9
이 장에 주식으로 못 벌면 바보라는 와중에 수술비로 다 털고 나온 나는1
9:17 l 조회 14
연차 15개인 익들 오늘 기준으로 몇개 남았어????????2
9:17 l 조회 10
윤어게인 남자들도 현생에서는 여자들한테 인기 있는 애들 많음3
9:17 l 조회 13
29살 대졸 공기업 신입 어떻게 생각해3
9:16 l 조회 12
머리 잘아는익있어? 금욜에 뿌리매직펌햇는데 오늘 뿌염해도되나2
9:16 l 조회 4
갤25에 배터리 폭발소식이 있네2
9:16 l 조회 10
화장 안하면 피부 진짜 개저질인 사람 있어?
9:16 l 조회 10
나랑 내 친구 이모티콘 온도 차이 짱 웃기다ㅋㅋㅋㅋ
9:16 l 조회 11
한국, 외국에서 먹히는 외모 좀 다른듯1
9:16 l 조회 23
현대차 걍 손절할까?8
9:16 l 조회 28
아 아침부터 할일 없나 왤케 성별 갈라치기 못해서 안달이야
9:15 l 조회 5
남자들 기프티콘 선물 뭐 줘야해??3
9:15 l 조회 12
홀터넥 나시 입을따 브라자 머입어1
9:1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