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라 칭할 관계는 아닌데 직장동료야
나보다 한 20살은 많고 직장 안에서 만날일 많았던 분인데 남편분 암 전이가 심해서 저번달에 퇴사했는데
근데 단톡을 안나갔더라고 본인이 부고안내?̆̎ 그거 올렸는데 타지역이라 가기 어려워서 부조 보내려고
자주 얼굴 마주치던 분이라 10은 해야할거 같은데 내가 이번달 좀 쪼들려서 솔직히 5하고 싶음
좀 안정되면 재입사 할 것 같기도 해서 이거때문에 5/10 고민 중임..
|
선배라 칭할 관계는 아닌데 직장동료야 나보다 한 20살은 많고 직장 안에서 만날일 많았던 분인데 남편분 암 전이가 심해서 저번달에 퇴사했는데
근데 단톡을 안나갔더라고 본인이 부고안내?̆̎ 그거 올렸는데 타지역이라 가기 어려워서 부조 보내려고 자주 얼굴 마주치던 분이라 10은 해야할거 같은데 내가 이번달 좀 쪼들려서 솔직히 5하고 싶음 좀 안정되면 재입사 할 것 같기도 해서 이거때문에 5/10 고민 중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