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수준이 다름.... 사람 인성의 문제가 아님
매너 수준......
ㅇㅇ 우리아파트 옆에 임대아파트 있고
우리아파트도 동네에서 비교적 못사는 편인데
진짜... 구역 입구에서 나이많은 할배들 담배 꾸역꾸역피고
행색도... 아니 비싼옷 안입어서 뭐라는거 아니고
그냥 진짜 나이에 안맞는;; 요상한 1호선 패션 입음
근데 내가 바로 직전에 좀 비싼집에 살았는데..
거기는 전문직이나 좀 사는 사람들 음악하는 사람들
이런사람 많아서 한번도 그런거 못봄...
그 사람들이 잘나서가 아니라 차려입어서가 아니라
공공질서 지키고 체면 차릴줄 알아야
남한테 민폐도 없어....
오늘도 우리아파트엔 집에서 담배피지 말란 방송하겠지

인스티즈앱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