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말 하고 나서 한번씩 아 좀 잘못말했나 싶은 순간이 있는데 ㅜㅜ 상대방이 기분나빠하거나 쎄하게 느끼고 나중에 손절할까봐 무서움 그리고 목소리 크기 조절 안되는것도ㅜㅜ 고치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