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아는 사실..결국 주거비용 상승..결국 투자도 못한 가난한 축은 집값만 상승보통 자가여도 1주택이 대부분일테니보유세나 오르겠지....나도 주식하고 집도 있고 다 좋긴한데무슨 게임처럼 올라서 좀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