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입사 초반엔 머신기 잘 쓰지도 않고 청소도 안 하더만
내가 쓸라고 매일 설거지 하고 가니까
어느순간 커피머신 개많이 씀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도 내가 까먹고 간 날 보면 아무도 청소 안 해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점심 먹고 오후에 한 번 내리는데
출근 하자마자 커피 내리는 사람들 진짜 개킹받음
|
나 입사 초반엔 머신기 잘 쓰지도 않고 청소도 안 하더만 내가 쓸라고 매일 설거지 하고 가니까 어느순간 커피머신 개많이 씀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도 내가 까먹고 간 날 보면 아무도 청소 안 해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점심 먹고 오후에 한 번 내리는데 출근 하자마자 커피 내리는 사람들 진짜 개킹받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