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0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

나도 나이먹음

그치만 인티 처음 시작했을때 10대였으니까 그땐 다들 학교 얘기, 모고날엔 모고얘기.. 모고날엔 인티 개 난리났었는데 ㅋㅋㅋㅋ 각자 필적확인란 그림그린 익들도 있었고ㅠ

누가 주작해도 거기에 속은 익이니들도 있고, 고민얘기해도 잘 들어줬는데 요즘은 어린애들이 고민글쓰면 니가 아직 어려서 그렇다~ 이런식이 되니까 좀 그릏다ㅠ 물론 어리니까 잘 모르는거지만 그 나이때 충분히 할 수 있는 고민인데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나이먹어서 나도 30대인데 요즘은 거의 대부분이 주식얘기해서 끼기 참 어렵다. 주식을 안해서 그런가 나는 인티일상탭에서 다른 익이니들 개꿀잼일상 보는게 낙이었는데 주식이 점령하고 나서는 잘 안들어오게 된다ㅠ

몇년뒤면 이제 결혼하고 애기 얘기나올거 같음. 이러다 맘카페로 전락하는건 아닐지,,,


대표 사진
익인1
커뮤가 글치뭐 천년만년 애들만 있을순없자나 ㅡ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ㅋㅋㅋㅋ 그냥 다같이 나이 들어가는 거 잘 아는데
그게 잘 느껴져서 슬픈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인생 최대 고민이 반 배정, 학교 성적 걱정이었는데ㅋㅋㅋㅋㅋ
이제 차라리 그런 고민만 했으면 좋겠다 싶은 게 보이니까 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령대가 높아져도 주식얘기말고 할 얘기가 많은데 여긴 너무 주식얘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 커뮤들 다 나이먹음ㅋㅋㅋ어린애들은 sns만하더라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기초템 사는 게 제일 귀찮다
13:03 l 조회 1
집에 얼음 없어서 차 못 먹다가 드디어 오늘 먹는다
13:03 l 조회 2
제품 증정 연락 와서 받았는데 받은 뒤에 잘 받았다고 연락해야 되나??
13:02 l 조회 2
나 운동화 240 삼바나 오니츠카는 245 신는데 반스 240 사도 될까?
13:02 l 조회 4
그냥 외롭다 어디에도 속해있지 못한 느낌2
13:02 l 조회 11
기혼이거나 결혼 예정인 익인이 있나용
13:02 l 조회 6
개미꼬시기일지 찐반등일지
13:02 l 조회 8
투자는 자업자득
13:02 l 조회 9
뭔가 해야 하는데 집중이 안될 때 어떻게 해??5
13:02 l 조회 15
취준생 6월 이후 서류 ㄹㅇ 안씀1
13:01 l 조회 15
무신사 세일기간 동안 50만원 썻네
13:01 l 조회 6
학원 원장님 말할 때마다 툭툭 치는데 개거슬려
13:01 l 조회 10
스퀘어 뭔데 지혼자 빨간불이야
13:01 l 조회 15
올해 진짜 별로 안더운거 같지않아?8
13:01 l 조회 21
ㄱ근데 진짜 세탁기나 밥이나 뭐든 집안일 "못" 하는 사람이 있어?11
13:00 l 조회 16
개인적으로 들으면 제일 긁히는 말3
12:59 l 조회 44
ㅇㅂ는 사고방식 다르구나..상식밖이라 걍 놀라움
12:59 l 조회 13
편의점 알바하는 사람??3
12:59 l 조회 19
다들 가장 되고 싶은 키 뭐야13
12:59 l 조회 37
김치찜이랑 삼겹살 중에 고민 중임5
12:5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