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나이먹음
그치만 인티 처음 시작했을때 10대였으니까 그땐 다들 학교 얘기, 모고날엔 모고얘기.. 모고날엔 인티 개 난리났었는데 ㅋㅋㅋㅋ 각자 필적확인란 그림그린 익들도 있었고ㅠ
누가 주작해도 거기에 속은 익이니들도 있고, 고민얘기해도 잘 들어줬는데 요즘은 어린애들이 고민글쓰면 니가 아직 어려서 그렇다~ 이런식이 되니까 좀 그릏다ㅠ 물론 어리니까 잘 모르는거지만 그 나이때 충분히 할 수 있는 고민인데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나이먹어서 나도 30대인데 요즘은 거의 대부분이 주식얘기해서 끼기 참 어렵다. 주식을 안해서 그런가 나는 인티일상탭에서 다른 익이니들 개꿀잼일상 보는게 낙이었는데 주식이 점령하고 나서는 잘 안들어오게 된다ㅠ
몇년뒤면 이제 결혼하고 애기 얘기나올거 같음. 이러다 맘카페로 전락하는건 아닐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