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0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또륵..
대표 사진
개미1
ㅋㅋ 왜그랬어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잖아ㅋㅋㅋ 난 좀 더 높게 삼 오르기야 하겠지만 아이고 두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프장에 사지마 하닉처럼 프장에 개미꼬시기 하는듯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스퀘어 무빙이 코스닥 상장주 무빙같애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나도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나도ㅠ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드 별로 안크면
13:02 l 조회 7
하닉 2시쯤엔 회복할거같애? 더 떨어질거같애?
13:01 l 조회 10
나는 겁 많아서 슨피 나스닥만 넣었음1
12:59 l 조회 18
주식으로 8500원 벌었어2
12:52 l 조회 86
하닉 일단 1주만 사봄
12:49 l 조회 53
이대로 쭉 하락장만 아니길
12:49 l 조회 42
느낌이 내일 또 떨어질 것 같아서 분할매수 해야지
12:43 l 조회 35
하닉없는데266 사야하나
12:41 l 조회 55
또 또 하루만에 600 날라감1
12:40 l 조회 114
기다리던 조정 왔는데 다들 사랏..1
12:39 l 조회 140
꼭 내가 사면 바로 오르자마자 조정 온다?
12:37 l 조회 37
와 어디까지 조정와쥬시나요 닉스님
12:36 l 조회 45
하닉 300>260대는 진짜 뭐냐 ㅋㅋㅋㅋㅋㅋㅋ2
12:36 l 조회 464
삼하 내일도 내려가려나
12:33 l 조회 45
삼전 33에 사졌다..
12:32 l 조회 52
270도 깨졌네
12:31 l 조회 35
하닉 조정은 ㅇㅋ인데 언제쯤 복구될까 ㅜ1
12:30 l 조회 39
스퀘어 226에 산 사람 나야나^^4
12:23 l 조회 144
아침에 스퀘어랑 전기 어디 들어갈지 간 보고 있었는데1
12:16 l 조회 159
삼성팔고 하닉사고싶다2
12:14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