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데하면 너무 당연한 얘긴데 피부 좋다는 소리 진짜 많이들어
어떻게 그렇게 잡티 하나 없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화장 안하면 잡티 장난 아니고
나 여드름 흔적이 엄청 빨갛게 이마,양쪽 볼, 턱에 엄청 지저분하게 울긋불긋있고
하
요샌 여름이라서 더 스트레스야
이걸 어떻게해야하나
|
파데하면 너무 당연한 얘긴데 피부 좋다는 소리 진짜 많이들어 어떻게 그렇게 잡티 하나 없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화장 안하면 잡티 장난 아니고 나 여드름 흔적이 엄청 빨갛게 이마,양쪽 볼, 턱에 엄청 지저분하게 울긋불긋있고 하 요샌 여름이라서 더 스트레스야 이걸 어떻게해야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