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보건쪽이야
취준생인데 알바하먄서 자격증따려는데
진로관련된 자격증 하나 땄구 운전면허 땄구
뭔가 취업에 도움될 거 같은 컴활이나 itq?딸까 (근데별로안땡겨ㅠㅠㅠㅠㅠ) 아니면 내가 따고싶은 Adsp 자격증 딸까…?? 고민돼😭
사실 adsp말고도 또 따고싶은 건 바리스타쪽인데 이건 뭔가 쫌 눈치보여서ㅎㅎ…,,
|
진로=보건쪽이야 취준생인데 알바하먄서 자격증따려는데 진로관련된 자격증 하나 땄구 운전면허 땄구 뭔가 취업에 도움될 거 같은 컴활이나 itq?딸까 (근데별로안땡겨ㅠㅠㅠㅠㅠ) 아니면 내가 따고싶은 Adsp 자격증 딸까…?? 고민돼😭 사실 adsp말고도 또 따고싶은 건 바리스타쪽인데 이건 뭔가 쫌 눈치보여서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