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2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2

160 75에서 시작, 2.5로 두 달 맞았고 끊었을 때가 160 63, 지금 운동으로 60까지 감량했는데 정체기 와서 무게 왔다갔다하고 식욕 생김 ㅠ

마운자로로 뼈말라 되겠다라는 마음으로 시작한 건 아니고 운동했을 때 무릎이 안 아프면 좋겠다라는 마음으로 시작한 거라 딱 두 달 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

이제 내 노력으로 5kg 더 빼야지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168에58-59인데 뼈말라되고 싶어 식용많고 추천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식욕 훅 떨어져서 먹는 양 조절하는데 도움 크게 받았는데 168에 58 59면 병원에서 처방 안해줄 거 같은데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단하닼ㅋㅋㅋㅋ난 끊고 5키로인가 쪗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달 했을 때 식단 운동도 열심히 챙겨서 했어??? 나 지금 일주일 좀 넘었는데 딱 75거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단은 아침에 사과 먹고 점심에 일반식, 저녁은 닭가슴살이나 샐러드 이렇게만 먹었구 운동은 평일에는 스텝퍼 40분 타고 주말에는 2시간씩 걸어다녔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 그렇군!!!!알려줘서 고마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되게 잘뺐다 두달만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저용량으로 되게 빨리 빠졌다 난 저렇게 안되던데ㅠ 비슷한 무게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발도 잘 받았구 돈 많이 쓸 자신이 없어서 진짜 독하게 마음 먹었었어ㅠㅠ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단골집이라 자주 가서 그런가 얼굴 알아보는 듯...
13:03 l 조회 1
하 기초템 사는 게 제일 귀찮다
13:03 l 조회 3
집에 얼음 없어서 차 못 먹다가 드디어 오늘 먹는다
13:03 l 조회 2
제품 증정 해준다고 해서 받았는데 받은 뒤에 잘 받았다고 연락해야 되나??
13:02 l 조회 2
나 운동화 240 삼바나 오니츠카는 245 신는데 반스 240 사도 될까?
13:02 l 조회 4
그냥 외롭다 어디에도 속해있지 못한 느낌3
13:02 l 조회 12
기혼이거나 결혼 예정인 익인이 있나용
13:02 l 조회 7
개미꼬시기일지 찐반등일지
13:02 l 조회 8
투자는 자업자득
13:02 l 조회 9
뭔가 해야 하는데 집중이 안될 때 어떻게 해??6
13:02 l 조회 16
취준생 6월 이후 서류 ㄹㅇ 안씀1
13:01 l 조회 16
무신사 세일기간 동안 50만원 썻네
13:01 l 조회 6
학원 원장님 말할 때마다 툭툭 치는데 개거슬려
13:01 l 조회 10
스퀘어 뭔데 지혼자 빨간불이야1
13:01 l 조회 15
올해 진짜 별로 안더운거 같지않아?8
13:01 l 조회 21
ㄱ근데 진짜 세탁기나 밥이나 뭐든 집안일 "못" 하는 사람이 있어?11
13:00 l 조회 17
개인적으로 들으면 제일 긁히는 말3
12:59 l 조회 46
ㅇㅂ는 사고방식 다르구나..상식밖이라 걍 놀라움
12:59 l 조회 13
편의점 알바하는 사람??3
12:59 l 조회 20
다들 가장 되고 싶은 키 뭐야14
12:59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2